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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농식품 바우처 잔액이 있음에도 사용처에서 잔액이 0원이라고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농식품 바우처 카드 상태가 정상이며 잔액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잔액이 0원이라고 안내 받으시는 경우, 구매하시려는 상품이 농식품 바우처 지원품목이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농식품 바우처 잔액 0원이 아닌, 농식품 바우처 결제가능상품(결제대상금액)이 0원임을 의미 합니다. 농식품 바우처 지원품목을 확인 하신 후에도 동일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로 자세한 문의 바랍니다. -
Q결제거절이 되었습니다. 결제거절 사유를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결제거절 사유 확인은 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1644-4000, 내선 7-5-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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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농식품바우처 카드로 결제를 하려는데 카드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23년 발급한 농식품바우처 카드는 IC칩이 내장된 카드가 아니므로 MS(마그네틱) 방식으로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절차대로 결제시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1단계 : MS(마그네틱) 방식으로 단말기 리더기에 카드 긁기 → IC카드로 결제하세요. 메시지 뜸
- 2단계 : 단말기의 IC인식부에 삽입(IC방식) → 승인거절 메시지
- 3단계 : MS방식으로 단말기 리더기에 카드 다시 긁기 → 정상승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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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바우처 카드는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는 곳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하시려는 곳이 농식품바우처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으나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가맹점 정보변경 등의 사유로 결제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런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문의 이메일 : fooddream@at.or.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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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바우처 카드로 결제 시 한도초과로 확인되는 경우 결제하는 금액이 농식품바우처의 잔액보다 큰 금액을 결제하는지 잔액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 잔액확인 : 농식품바우처 누리집 → 바우처 신청/조회 → 바우처 조회 → 카드정보 입력 후 이용한도 조회 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바우처 → 카드정보 확인 후 이용한도 조회